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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IPP사업단] 듀얼공동훈련센터 계약직 사무원 채용 안내

  • 2025-03-31
  • 총무인사팀
  • 1681
  • 처리상태 : 모집중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계약직(사무원), 인원: 0명.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대학 사업단 회계업무 및 근무 경력자 우대, 대학 학사업무 근무 경력자 우대, 국가보훈부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우대. 직무내용은 IPP사업단 회계 업무 지원 및 행정 업무 지원이다.

전형일정. 접수기간: 2025년 4월 2일(수)부터 4월 16일(수) 16:00까지. 접수방법은 온라인 접수이며,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에 한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2025년 4월 18일(금) 17:00 예정이며 개별 통보. 면접고사는 2025년 4월 23일(수) 예정이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진행. 합격자 발표는 2025년 4월 25일(금) 10:00 이후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유선 및 문자)된다.

제출서류. 온라인 접수 시 제출할 서류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2차 면접고사 시 직접 제출할 서류는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 입사지원서상의 증빙자료(경력증명서, 자격증사본 등)이다.

근로조건. 급여조건은 월 2,350,000원이며, 근무기간은 2025년 5월 1일부터 2026년 4월 30일까지로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기타는 동의대학교 복무규정에 따른다. 임용예정일은 2025년 5월 1일(목)이다.

전형방법은 1단계 서류심사(제출한 서류 평가), 2단계 면접고사, 3단계 최종선발이다. 단,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고사를 실시한다.

유의사항.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요구가 있으며, 온라인 접수로 인해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제출서류는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되며,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됨.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서류 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인사팀(051-890-1075)으로 문의.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해야 함.

※ 별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및 반환(파기) 확인서. 해당 양식은 채용 종료 후 파기 확인을 원하는 응시자가 필요 시 사용하는 양식임.

문의처: 동의대학교 총무인사팀 ☎ 051-890-1075.